테트리스 얼티밋, 8월 4일 한글판 정식발매 결정

(트롬베) 기자|2015-07-27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 Vita용 퍼즐게임 <테트리스 얼티밋>의 정식 한글판을 8월 4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테트리스 얼티밋>은 퍼즐게임의 원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전세계인이 사랑하는 <테트리스> 게임을 기반으로 새로운 모드와 재미있는 여러 가지 기능과 화려한 비주얼을 통해 전통적인 테트리스 퍼즐게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모든 요소를 막힘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글 자막을 지원한다.

<테트리스 얼티밋>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게임 모드는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기대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마라톤 – 레벨 15까지 최대 득점에 도전하는 모드
무한 – 레벨 30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지 시험하는 모드
울트라 – 3분 동안 최대 득점에 도전하는 모드
전력 질주 –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40줄을 제거하는 모드
배틀 – 상대방과 대전하는 모드
최강 배틀 – 게임 중에 등장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상대를 견제하거나 자신의 상황을 유리하게 만드는 대전 모드이며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즐거운 두뇌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본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온라인 게임전문쇼핑몰,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진행하며, 발매일 이후부터는 전국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