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MMORPG 크로우, 티저 사이트 오픈을 통해 게임 첫 공개

(트롬베) 기자|2015-07-24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크로우>의 티저 사이트 오픈을 통해 게임을 첫 공개 한다고 24일 밝혔다.



<크로우>는 중국 앱스토어 출시 후 장기간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고, 지난 6월 대만 출시 7일 만에 앱스토어 최고 매출 2위, 플레이 스토어 3위에 오르는 등 그 게임성과 흥행성을 이미 인정받은 모바일게임으로, 화려한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 탄탄한 게임성이 최대 강점인 모바일 MMORPG다.


특히, 생동감 넘치는 전투 액션이 돋보이는 <크로우>는 RPG 매니아들이 원하는 모든 시스템을 게임에 적용해냈다. 전투에 스케일을 더한 50 vs 50 대규모 PvP 시스템부터 짜릿한 전투 쾌감을 불러일으키는 실시간 파티 시스템, 신선한 재미를 불러일으키는 4차 전직 시스템 등 RPG 특화 콘텐츠를 모두 담아냄과 동시에 손쉬운 조작까지 더하여, 초보 유저들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크로우>는 24일 오픈한 티저 사이트를 통해 게임 내 캐릭터 소개 등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공개함과 동시에, 공포 웹툰 작가로 유명한 ‘호랑’ 작가가 제작한 <크로우> 소재의 공포 웹툰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부가적인 재미까지 만족시킬 계획이다. 또한, 티저 사이트 내에 게임 기대평을 남기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이엔피게임즈는 2015년 3분기 내 <크로우>를 출시할 계획이며, 대작 모바일 MMORPG <크로우> 서비스를 시작으로 모바일 게임 서비스 사업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하반기 최대 기대작 <크로우>는 모바일 사업을 본격화하는 이엔피게임즈에게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로 손꼽을 수 있다”며, “상상 그 이상의 스케일을 자랑하는 모바일 MMORPG <크로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MMORPG <크로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 사이트(//crow.pupu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