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RPG 원더5마스터즈, 프로게이머 ‘페이커’ 홍보모델 발탁
(트롬베) 기자|2015-07-22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의 홍보모델로 SKT T1 소속 프로게이머 이상혁(닉네임 ‘Faker’)을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상혁은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프로게이머로, 빼어난 경기 판단력과 컨트롤에 따른 변화무쌍한 플레이로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선수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드래그 스킬(Drag Skill)’ 시스템으로 ‘컨트롤’의 재미를 강조한 이 게임에 빠른 조작과 컨트롤로 정평 난 이상혁 선수는 꼭 맞는 홍보모델”이라면서, “이상혁 선수가 소개할 <원더5마스터즈>의 다양한 매력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으로 이상혁은 <원더5마스터즈>의 공식 홍보모델로 활동하면서, 전문 프로게이머의 시각으로 분석한 해당 게임의 특징 및 매력을 소개해나갈 예정이며, 정식 서비스 이후에는 유저들과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7월 21일, 공식 페이지(//event.mobile.actoz.com/Games/Won/PreRegEvent)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위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해당 페이지에서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 1종과 함께, ‘보석’, ‘금화’, ‘에너지’ 등이 포함된 20만원 상당의 사전등록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공식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원더5마스터즈>의 전문 해설위원 3인(권이슬 아나운서, 김성회 게임프로듀서, 오성균 게임해설가)의 인터뷰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한 유저들에겐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 기프티콘’을 추가로 선물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저의 전략적인 판단에 따라 스킬을 사용하는 ‘드래그 스킬(Drag Skill)’ 시스템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컨트롤과 전략의 재미를 강조한 모바일 신작 RPG다.
<원더5마스터즈>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event.mobile.actoz.com/Games/Won/PreReg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