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RPG 신마지도, 4번째 신규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앨런스미시) 기자|2015-07-17
㈜팍스게임(대표 이범윤)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웹게임 ‘미치도록 통쾌한 광렙 RPG <신마지도>가 엠게임과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하고 신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17일 밝혔다.
신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는 10일간 매일 새롭게 진행하는 미션 10가지 이벤트와 8일간 진행하는 보상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또한, 신작 게임이 진행하는 이벤트도 계속 진행된다.
먼저 오는 7월 23일까지 진행하는 ‘레벨만 올려 주세요~’는 100레벨부터 300레벨이상 게이머에게 게임 속 중요 아이템을 레벨별 매주 목요일마다 지급한다. 이와 함께 23일까지 매일 접속만해도 접속일자에 따라 추첨을 통해 상품권 아이템을 지급한다.
<신마지도>는 중국 고대신화를 배경으로 신족과 마족의 치열한 대립을 주제로 만든 웹 RPG 다. 게이머는 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신족과 마족 진영을 선택하여 무한한 전투력 성장을 통해 신화속의 치우(중국 고대신화 인물)를 등장 시킨다. 뛰어난 플레쉬 3D 그래픽 기반으로 광활하고 웅대한 배경과 정교한 캐릭터, 현란하고 생동감 있는 신마간의 교전, 삼계를 뒤집는 전쟁 등 여러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게임특징은 500레벨이라는 높은 레벨업으로 각 레벨마다 주어지는 퀘스트를 통해 지루함을 달래주고, 접속만 하면 모든 유저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VIP경험치 시스템, 최소 비용만으로도 30일간 3000% 상당의 상품권을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시스템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펫, 탑승물, 날개, 패션, 신의무기 등 다양한 전투력 상승 콘텐츠와 치열한 PVP & PVE를 통해 게임의 재미와 완성도를 높였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웹게임 <신마지도>는 게임을 시작하는 순간 엄청난 렙업 속도를 보여주는 속 시원한 게임으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벌써 4번째 서버가 오픈됐다”고 말하고 “뜨거운 반응 속에 게임을 즐기는 유저와 발 맞춰 지속적인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마지도>는 한국, 일본, 중국에서 인기 바디트레이너로 활동중인 한류스타 이린 씨가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며, 종합 17단만이 할 수 있는 멋진 무협 포즈와 함께 섹시한 게임 코스프레 모델을 소화해내 남심을 자극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