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의 두 번째 공식소설, ‘헤일로: 플러드’ 출간

(앨런스미시) 기자|2015-07-17

XBOX ONE의 기대작인 게임 <헤일로> 시리즈의 두 번째 공식 소설이 7월 17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간된다.

게임원작소설로는 유례없이 큰 성공을 거두며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른 헤일로 시리즈. 그 두 번째 이야기는 ‘헤일로: 플러드’로, 미지의 고리형 구조물 헤일로에 불시착한 마스터 치프 일행의 활약상을 그린다. 까마득한 과거에 건설된 헤일로는 외계종족연합 코버넌트의 성지이자 숭배의 대상이었다. 마스터 치프와 인공지능 코타나는 헤일로를 장악하려 혈안이 된 코버넌트에 맞서고, 점차 헤일로의 비밀에 점차 가까워지는데… 게다가 10만 년만에 되살아난 플러드의 위협에 저항하는 치열한 전투가 그려진다.

이번 소설 시리즈는 정식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라이선스를 거쳐 완전판으로 출시된다. 독자들의 소장가치를 높이기 위해 양장으로 제작되며, 23쪽에 달하는 미공개 부록과 삽화는 물론이고 개정된 내용이 빠짐없이 수록되었다.

지난 6월 출간한 ‘헤일로: 리치 행성의 함락’과 이번 ‘헤일로: 플러드’ 이후로는 ‘헤일로: 선제공격 작전’, ‘헤일로: 오닉스의 유령’이 매달 한 권씩 발매될 예정이다. 따라서 10월 말 출시 예정인 신작게임 ‘헤일로 5: 가디언즈’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뜨거운 환영을 받고 있다.

헤일로 소설 시리즈는 전국 대형서점 및 온라인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제우미디어 홈페이지(www.jeume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