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용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16일 제10탄 업데이트 실시
(트롬베) 기자|2015-07-17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PS3 온라인 전용 F2P 소프트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ACE COMBAT INFINITY)의 제10탄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제10탄 업데이트는 오는 7월 16일부터 적용된다.
■ PS4 ‘고질라-GODZILLA-VS’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개최!
기간: 2015년 7월 16일 ~ 8월 3일
7월 16일에 일본에서 발매되는 PS4 타이틀 ‘고질라-GODZILLA-VS’를 기념하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협동 전역 ‘Tokyo Martial Law’ 미션에 괴수왕이 출현할 가능성이 있으며, 챌린지 등을 클리어하면 기념 엠블렘과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 더욱 격렬해진 하드 모드 미션!
해가 저무는 서인도 제도의 우주 센터 주변 해역을 무대로 한 고난이도 온라인 협동전역 미션 ‘Aerospace Center Defense [Hard]’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개발 스텝도 S랭크로 클리어 하기가 쉽지 않은, 지금까지의 미션과는 차원이 다른 강한 적의 공세가 우주 센터를 둘러싸고 펼쳐진다. 전황을 읽으며 최적의 행동을 취하는 것이 전략의 포인트가 될 것이다.
■ 신규 비상소집 미션 2종 등장
고난이도의 전투위성 낙하저지 미션 ‘Satellite Interception IV’와 도쿄 상공에 설치 된 조종기량측정용 링을 빠져나가는 ‘Pilot Aptitude Test’ 두 가지 비상소집 미션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Satellite Interception IV’은 적의 항공부대를 돌파하고 전투위성 ‘SOLG -Gould-‘의 낙하를 저지하는 미션으로, 위성을 지키는 적 부대의 중심에는 그 기체의 모습도 확인 가능하다고 한다.
■ 신규 기체도 추가!
기체 트리에는 총 네 종류의 기체 ‘J35J’, ‘Su-27’, ‘MiG-1.44’, ‘GAF-1’가 추가되었다. 북유럽의 수호용 ‘J35J Draken’, 플랭커 패밀리의 원조적 존재 ‘Su-27 Flanker-B’, 발전도상국의 재정사정에 운명이 뒤틀린 데먼스트레이터 ’MiG-1.44 Flatpack’와 극비계획을 위해 개발 된 대형 멀티롤 기체 ‘GAF-1 Varcolac’까지, 근대 제트 전투기의 큰 역사적 의의를 지닌 강력한 기체들이 등장한다.
■ 표준 기체 12기의 기체 레벨 상한을 레벨20으로 조정!
‘F-15E’ 이나 ‘Su-33’ 같은 중급 클래스의 표준 기체 12기체의, 두 번째 기체 레벨 상한 조정이 이루어졌다. 이로써 기체 레벨은 15에서 20으로 상승되었다. 지금까지와 동일하게,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새로운 칭호를 입수할 수 있다.
■ 컴백 보너스
10일 이상 로그인 하고 있지 않은 플레이어가 다시 접속하면 전용 로그인 보너스가 발생한다. 컴백 보너스는 중단 기간의 길이에 따라 단계별로 지급된다.
■ ‘Room.Ex 게이지’ 실장
온라인 미션 중, 같은 방에서 반복하여 출격하는 경우 게이지가 상승한다. 게이지가 MAX가 된 다음의 출격 시에는 ‘비상소집 미션의 확률 UP’, ‘크레딧 보수 상승’과 같은 보너스가 랜덤으로 발생하게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ace-infinity.bngames.net/) 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bandainamcoent.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