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그랜드체이스M, 사전 예약 참여자 20만 명 돌파

(트롬베) 기자|2015-07-17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다빈치게임즈(대표 이재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M>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20만명 이상의 유저가 참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그랜드체이스 M>의 특별페이지 (//event.mobile.actoz.com/Games/Gc/PreRegEvent)를 통해 정식서비스 이전까지 진행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러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참여자 전원에게 기존 보상이었던 캐릭터 ‘홀리나이트 라임’ 외에 ’사전 등록 감사 패키지’를 추가로 지급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이미 완수한 탐험지역에 재입장 했을 시 보다 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도록 돕는 게임 아이템 ‘전투 명령서’를 비롯해, ‘전투력 물약’, ‘행동력 물약’, ‘골드’ 등 게임 이용에 유용한 아이템들이 다수 포함 돼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여러분들의 관심에 힘입어 정식 서비스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면서, “올 여름 선보일 <그랜드체이스 M>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M>은 전 세계 2천만 회원을 보유한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RPG로, 올 여름 정식 서비스를 예고한바 있다.

 

 

키워드:등록된 키워드가 없습니다.

Total Comments: 0

좌측 광고
우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