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7-09 02:59:13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원더5 마스터즈>의 CBT 참가자 모집에 15만 명 이상의 유저가 신청했다고 8일 밝혔다.
<원더5 마스터즈>는 지난 7월 3일부터 CBT 모집을 시작해 모집 5일만인 7월 8일 15만 5천 명 이상의 유저가 테스터 신청을 완료했다.
이 게임은 풀3D 그래픽의 모바일 RPG로, 성장에 따라 변화하는 캐릭터 외형과 스킬을 비롯해 유저가 원하는 곳에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드래그 스킬 시스템’을 도입해 한 차원 높은 전술적인 전투를 자랑한다.
또한, 아이덴티티모바일은 테스트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기 위해 신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CBT 모집 페이지(//event.mobile.actoz.com/Games/Won/Cbt)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1분 분량으로 게임 내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 및 ‘드래그 시스템’을 이용한 전투 장면이 담겨 있다.
<원더5 마스터즈>는 오는 9일까지 CBT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며,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동안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 사업본부 유창훈 사업실장은 “먼저, <원더5 마스터즈>의 CBT를 신청해 주신 많은 유저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아직 참가하지 않은 유저분들은 꼭 이번 테스터 모집에 신청하셔서 누구보다 먼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