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6-26 21:28:15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으로 진행되는 첫 TV 예능 프로그램인 히로인 오브 더 스톰(Heroine of the Storm)이 27일(토) 오후 4시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을 통해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히로인 오브 더 스톰은 <스타크래프트>(StarCraft®) 프로게이머 출신의 ‘해변김’ 김정민 해설의 지도 하에 ‘아옳이’ 김민영과 권이슬 아나운서가 <히어로즈>를 직접 플레이하면서 <히어로즈>의 영웅, 전장, 전략 등을 배워가는 과정을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방송된다.
두 여성 출연자는 매주 셀프카메라 코너를 통해서 한 주간 <히어로즈>를 연습하고 플레이한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한편, 방송에서 게스트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고 실력을 평가받게 된다. 매화 끝에 평가를 통해 더 많은 승수를 쌓는 여성 출연자에게는 추후 특별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금주 방송되는 1화에서는 <스타크래프트 2>를 비롯해 최근 출시한 <히어로즈>까지 평소 블리자드 게임들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KBS2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 김기열 씨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세 명의 온게임넷 출연자들과 함께 게임에 대한 정보와 재미를 팬들에게 아낌없이 전한다.
첫 화에서는 김기열은 본인의 <히어로즈>에 대한 지식과 실력을 뽐냄과 동시에, 진지하면서도 치열한 대결을 벌인 두 여성 출연자들 중 승자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많이 난감해 했다는 후문.
히로인 오브 더 스톰은 패널들과 게스트가 팀전 게임 <히어로즈> 게임에 대해서 서로 묻고 답하고, 또 직접 플레이하며 게임을 배워나가는 예능 방송으로, 두 여성 출연자의 자존심을 건 신경전이 방송이 끝나는 순간까지 큰 재미를 줄 전망이다.
<히어로즈>를 처음으로 접하는 플레이어든 기존에 플레이를 하고 있는 유저가 되었든, ‘선생님’ 역할을 하게 될 김정민 해설의 설명을 통해 게임에 대한 더 빠르고 정확한 이해도 가능하여 다방면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히어로즈>의 첫 예능이 될 이번 방송과 관련된 사전 영상 및 자세한 내용은 히로인 오브 더 스톰의 온게임넷 홈페이지와 해당 포스팅(//kr.battle.net/heroes/ko/blog/19810805/)을 통해서 더욱 세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