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6-25 19:47:14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모바일 게임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엔트리브소프트와의 유기적인 협업으로 양사의 IP(지적재산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활동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블소> 캐릭터가 <소환사가 되고 싶어> 게임에 등장한다. 포화란, 남소유, 정하도, 비월, 진서연 등 5종이다. <소환사가 되고싶어> 이용자들은 <블소>의 캐릭터를 전투에서 소환수로 사용할 수 있다.
남소유, 정하도, 비월은 이벤트 던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포화란은 6월 25일부터 진서연은 7월 9일부터 한정기간 판매한다. 한번 획득하면 무기한 사용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를 6월 25일까지 진행한다.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환사가 되고싶어> 블소 카드 실루엣을 보고 어떤 캐릭터가 등장하는지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00명은 강화펭귄 나노블럭을 받을 수 있다. 펭귄은 <소환사가 되고싶어> 게임 내 레벨업(Level-up)을 위한 재료로 사용된다.
엔트리브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모바일 보드 역할수행게임(Role Playing Game)다. 2015년 4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됐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board/free/article/5676983)와 <소환사가 되고싶어> 공식 카페(//cafe.naver.com/sosip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