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6-24 19:20:07
대학 e스포츠 동아리 연합회 ‘ECCA’에서 오는 7월 1일,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워터 사이드 개더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워터 사이드 개더링’은 전국 각지의 해수욕장에서 순차적으로 치러지는 <하스스톤> 유저들의 축제다. 해가 지기 시작하는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하스스톤 OX퀴즈, 팀별 대항전인 ‘멀록VS해적’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푸짐한 상품이 함께한다.
ECCA 측은 “그 동안 ECCA 주최의 <하스스톤> 관련 행사가 대부분 수도권에서 치러져 타 지역 유저들의 참여가 어려운 면이 있었다”고 말하며, “이번 ‘워터사이드 개더링’을 통해 전국의 <하스스톤> 유저들이 모두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이번 ‘워터 사이드 게더링’의 첫 장소인 광안리는 에카 측에서 게시한 티저 영상(//youtu.be/bM3XP_D3E_M)을 통해 공개됐으며, 사전 신청은 네이버 폼(//me2.do/xRtdgfs4)을 이용해 할 수 있다.
다음 ‘워터 사이드 개더링’이 어디에서 열릴지는 아직 비공개인 상태다. 이는 불시에 ECCA의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esportscca)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e-cca.kr/notice/619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워터 사이드 개더링’은 대학 e스포츠 동아리 연합회 ‘ECCA’에서 주최하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후원한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