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6-17 21:35:39
SEGA퍼블리싱코리아(CEO 노모토 아키라)는 <풋볼매니저 온라인>(이하 FMO)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여 '모두의 100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7일(수)부터 시작되는 '모두의 100일' 이벤트는 <FMO>
먼저 6월 17일(수)부터 7월 22일(수)까지 신규 가입자 및 휴면 유저들은 가입 및 복귀 시점부터 매일 지원 아이템을 챙길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늘의 전폭적인 지원 아이템을 즉시 받을 수 있으며, 내일 받게 될 전폭적인 지원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동일 기간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모두의 랭킹전'도 개최되어 기존유저, 신규/휴면 유저, PC방 유저 모두가 주간 랭킹전 플레이 전적(경기 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6월 24일(수)부터는 '모두의 빙고' 이벤트 시즌 2가 시작된다. '모두의 빙고' 시즌 2는 높은 호응을 이끌어낸 과거의 룰에 더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여 최대 약 1조 2천억원 상당의 아이템까지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SEGA퍼블리싱코리아 김현주 본부장은 "<FMO>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FMO>를 즐기는 게이머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신규 및 기존 유저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계속해나가며 유저들과 호흡하는 <FMO>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