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6-06 00:31:30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5일 오후 5시부터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과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3일간 실시한다.
<로도스도> 공식 CBT를 통해 테스터들은 게임으로 구현된 소설 속 ‘로도스도 전기’의 무대와 몬스터, 다양한 등장인물들 및 영웅들을 만날 수 있게 된다. 테스터들은 사흘 동안 에스콰이어, 오라클, 매직 유저의 3종 캐릭터를 선택해 20레벨까지 플레이해볼 수 있으며, 로도스 국가들 중 가장 긴 역사를 자랑하는 알라니아 왕국 북쪽의 작은 마을 잭슨과 주변의 필드 및 던전, 모험가협회에서 제공하는 탐험던전 컨텐츠를 최대 8인까지 파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 소설의 인물들을 대상으로 하는 신뢰 퀘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퀘스트, 매일, 매주 갱신되는 일간/주간 임무들도 준비되어 있으며, <로도스도> 만의 독특한 전투와 육성 시스템인 리액션 스킬, 어빌러티 포인트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CBT는 레벨 10까지 달성한 모든 캐릭터의 캐릭터 명을 향후 정식 서비스 때에도 보존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를 비롯, 게임 플레이 외의 즐길거리도 풍부하게 준비되어 있다.
<로도스도>는 일본 누계 판매부수 1,000만부를 기록한 미즈노 료 작가의 판타지 소설 ‘로도스도 전기 – 회색의 마녀’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로, 게이머는 판과 디드리트를 포함한 6명의 영웅들과 함께 저주받은 섬 ‘로도스’에서 다양한 모험을 즐기게 된다.
©水野良・グループSNE 発行:株式会社KADOKAWA 角川書店
©GameOn Co.,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L&K Logic Korea Co., Ltd.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