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6-01 21:13:35
㈜라쿤소프트(대표 조영종)는 액션 RPG <마계삼국지>의 출시에 앞서, 1일부터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마계삼국지>는 정통 삼국지 스토리에 환타지 요소를 가미한 액션형 모바일 RPG다. 관우, 조조, 여포, 손권, 초선 등 삼국지 등장 인물과 마계 세력을 포함해 총 326종의 캐릭터가 준비돼 있다.
또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전략적으로 활용하면서 ‘모험’, ‘PVP’, ‘레이드’, ‘월드보스레이드’, ‘약탈’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기도록 개발하고 있다.
라쿤소프트는 <마계삼국지> 출시일까지 사전 등록 페이지를 운영하고, 사전 예약을 마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6월 8일부터 3일동안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마계삼국지> 출시 후 예약자 전원에게 4만5천원 상당의 곡옥(게임재화)과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쿤소프트 조영종 대표는 “<마계삼국지>는 화려한 3D 그래픽에 방대한 콘텐츠를 포함하고도 설치 용량은 고작 110MB에 불과하다”며, “현재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막바지 개발을 진행중인 만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저용량 고품질의 모바일 RPG를 곧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마계삼국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evilkingd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