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5-29 23:26:06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가 준비 중인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캐릭터 코스프레 이미지를 29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전작 <확산성 밀리언아서>에서 한국형 카드로 소개되며 많은 인기를 끌었던 캐릭터 ‘이계형 소랑’의 모습으로, 전문 코스프레팀 ‘RZ Cos’의 ‘룰루(임수지)’가 코스플레이어로 참여했다.
‘이계형 소랑’은 지난 2013년 1월, 한국 서비스 버전에만 추가되는 한국형 카드로 첫 선을 보였으며, 이번 <괴리성 밀리언아서>에서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JIRO’작가의 색을 입혀 전혀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인기 성우 최덕희의 목소리 연기와 함께 새롭게 재창조된 ‘이계형 소랑’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게임즈는 현재 <확산성 밀리언아서>에서 함께 작업했던 작가들은 물론,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과 함께 참신하고 독창적인 일러스트를 담은 한국형 카드를 준비 중이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 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유려하고 수준 높은 일러스트는 이 게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라면서, “유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이번 한국형 카드 역시 많은 작가 분들과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오는 6월 1일,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콘텐츠 및 전반적인 시스템 등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는 사전 체험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액토즈게임즈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게임 정보 및 사전체험 테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event.mobile.actoz.com/Games/Ksma/PreReg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