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5-29 19:19:02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슈팅 액션 RPG <SD건담 슈터>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즐길 거리를 보다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기체와 새로운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먼저 ‘멧사라’, ‘갸프랑’ 등 3성 등급의 기체 2개를 추가했으며, 특히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요청해온 5성 등급의 기체 ‘지옹’을 처음으로 선보여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테마 8’에 해당하는 노멀 스테이지 3개와 하드 스테이지 3개 등 총 6개 스테이지를 업데이트해 지루함을 해소시켰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SD건담 슈터>는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신속하게 신규 콘텐츠를 추가, 유저가 만족하는 게임이 목표”라며 “짜릿한 손맛을 느끼고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SD건담 슈터>는 3개의 기체로 소대를 구성해 기체별 특수기술과 전략을 활용해 적들을 섬멸하는 전략 슈팅 액션 RPG로, 최신작인 ‘건담 G의 레콘기스타’ 유닛의 등장은 물론 100여종의 기체가 게임 내 등장해 원작의 재미를 그대로 담아냈다.
<SD건담 슈터>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sdgundamshoo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