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5-28 01:20:01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2>의 서비스 이관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001년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의 전설2>는 우수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감, 이용자들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아시아 대표 1세대 무협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미르의 전설2>의 퍼블리싱 시작을 기념해 다음달 10일(수)까지 접속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와이디온라인 NPC에게 출석 체크를 하는 유저에게 투신의 목걸이, 천랑귀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교환권 및 캐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전체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 시 문화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는 경품 응모권을 제공한다. 획득 개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증가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에게 금액별로 문화상품권이 차등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내 오후 8시부터 10시 사이에 경험치 20%, 획득률 30% 상승하는 버프 이벤트 및 장신구수리망치, 광풍물약 등의 인기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5+1’ 할인 판매 이벤트를 통해 더욱 즐거운 플레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하는 <미르의 전설2>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약속하고자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 운영을 통해 앞으로도 오랜 시간 변함없이 사랑받는 <미르의 전설2>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2>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4월 29일(수)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와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 및 <미르의 전설2>, <미르의 전설3>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6월 1일(월)부터 정식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