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5-22 23:40:31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온라인 액션 RPG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의 2차 비공개시범 테스트(Close Beta Test, 이하 CBT)를 오는 6월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CBT는 지난 3월 실시한 1차 비공개 테스트 이후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보다 쉬우면서도 다이나믹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먼저 기존 좌우 공격만 가능했던 패턴이 상하 공격까지 가능해지면서 다양한 전투 방식이 가능해졌으며, 원거리 공격의 편의성이 개선되고, 에임 및 락온 기능을 추가하는 등 배려도를 한껏 높였다. 또한, 복잡했던 UI를 대폭 수정,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변경됐으며, 로딩 구간을 최소화시켜 지루함을 해소시켰다.
여기에 유저들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아바타’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전투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구현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한국 유저들의 높은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수 차례의 수정 작업을 거쳐 오는 6월 중 2차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지난 1차 CBT에서 많은 유저분들이 조언해주신 부분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서비스 안정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며 “다소 시간이 소요됐지만 완벽한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을 위한 과정이니 넓은 이해 부탁드리며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은 고 퀄리티로 재현된 SD건담 소대를 직접 운용하는 것은 물론 원작 캐릭터 특성을 승계한 유닛 스킬 등 건담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쉽게 액션 쾌감을 만끽할 수 있는 액션 RPG이다.
이와 함께 '기동전사 건담'부터 최신작인 '건담 G의 레콘기스타'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건담 시리즈의 다양한 유닛이 등장,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충족시키고,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2차 CBT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 공식 홈페이지(//www.sdg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