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5-19 19:32:10
드림익스큐션(대표 조한빈)은 차세대 일인칭 슈팅(FPS) 게임 <팬터머스> 온라인의 포커스 그룹 테스트(이하 FGT)를 오는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터키에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팬터머스> 온라인은 워록의 개발사인 드림익스큐션이 10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차별화 된 어빌리티를 보유한 캐릭터들이 맵 내에 설치된 트랩 및 트리거를 활용하여 극대화된 전략, 전투를 벌이는 것이 특징이다.
FGT를 앞둔 터키 퍼블리셔 NTT GAME의 Sean Lee 대표는 “지난 10년 동안 터키 MMORPG 시장에서 <나이트 온라인>(Knight Online)은 독보적인 우위를 점해왔다. <나이트 온라인>의 성공적인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터키의 정체된 FPS 게임 시장에 <팬터머스>가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드림익스큐션의 조한빈 대표는 “5월 초 현지 프로게이머들을 초청하여 게임성 검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금번 FGT를 통해 사전 가입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팬터머스> 특유의 손맛과 다양한 총기 및 어빌리티를 활용한 전략 플레이의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에서도 빠른 시일 내에 유저 분들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