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5-18 19:41:26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실시간 모바일 MMORPG <드래곤가드 for Kakao>(이하, 드래곤가드)의 1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오는 23일 출시 1주년을 맞는 <드래곤가드>가 선보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매일 100가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1주년맵’ △SS급 의상 및 신규 직업 ‘블래스터’ △최고 레벨 상향 등을 포함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혜택이 있는 대규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2일까지 1주년 기념 페이지(//event.view.netmarble.net/dragu/event/44)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재화 1,000다이아를 비롯해 영구날개, 강화석 등 풍부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지인에게 홍보하고 참여시킨 수에 따라 안마의자, 갤럭시S6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현물 경품도 추가 제공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지난 1년 동안 <드래곤가드>를 사랑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혜택이 있는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규 콘텐츠를 즐기는 기쁨과 함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은 물론 현물 경품까지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5월 출시한 <드래곤가드>는 고품질 그래픽과 △200여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레이드 △실시간 진영 전투 및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 등 압도적 콘텐츠가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출시 후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9위 등극 △약 7개월간 10위권 유지 △100일만에 100만 다운로드 돌파 등의 기록으로 주목을 끈 바 있다.
<드래곤가드>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dragonguard.cafe)에서 확인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