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5-16 01:37:41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한 손 전투 액션 모바일 RPG <전투의 신>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서 출시한다.
이미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전투의 신>은 호쾌한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로 마니아 게임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을 받아왔다.
이번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는 <전투의 신>은 기존 구글과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한 로그인 방법 외에 네이버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이 가능해졌으며,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출시기념 이벤트를 오는 29일(금)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50레벨에 도달한 모든 이용자에게 50루비를 무조건 지급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추가로 500루비를 지급한다. 또한 해당 앱스토어에서 4.5점 이상의 평점을 기록하면 <전투의 신> 이용자 전원에게 100루비를 지급한다.
특히,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리뷰를 작성하고 아이디를 기입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상자 3회권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받은 모두에게 네이버 앱스토어 할인 쿠폰을 100% 지급한다.
한편,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에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ob.gnjoy.com) 및 공식 카페(//cafe.naver.com/trialsofblood),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ravity.tob)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