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5-14 01:59:58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인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의 스마트폰 버전 출시 기념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단순하지만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와 멜로디의 노래를 통해 블리자드 게임 중 처음으로 스마트폰 버전으로 플레이 가능한 <하스스톤> 스마트폰 버전의 출시를 알리고자 제작된 이번 영상은 블리자드의 게임성을 스마트폰에 그대로 담아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프로모션 영상은 JTBC 비정상 회담에 출연 중이며 평소 <하스스톤>을 즐겨 하는 것으로 알려진 줄리안 퀸타르트(Julian Quintart), 기욤 패트리(Guillaume Patry), 알베르토 몬디(Alberto Mondi)를 비롯, <하스스톤>을 접속하면 처음 만나게 되는 여관 주인의 성우로 <하스스톤> 팬들에게 매우 잘 알려진 성우 이장원이 함께 해 4가지 다른 버전으로 선보인다.
먼저 줄리안이 참여한 <하스스톤> 광고 영상은 ‘빙결’을 주제로 제작돼, 잠들기 전 침대에서 <하스스톤>을 즐기던 줄리안이 궁지에 몰렸으나 적들을 모두 얼리는 ‘빙결’ 특성을 지닌 카드로 승리를 거둔다는 내용이다.
캠핑장에서 고기를 구우면서 <하스스톤>을 즐기던 전 프로게이머 출신으로 자만에 빠진 기욤은 죽을 때 모든 하수인에게 2의 피해를 주는 ‘양폭탄’ 카드를 실수로 내 크게 패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알베르토는 사무실에서 잠깐 스마트폰으로 <하스스톤>을 즐기던 중, ‘바람의 군주 알아키르’로 승리를 눈앞에 둔 상황에서 카드의 능력치를 무력화 시키는 ‘침묵’ 특성을 지닌 상대의 카드에 당하고 만다.
마지막으로 <하스스톤>의 첫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과 신규 모험 모드 ‘검은바위 산’의 소개 영상에서도 노래를 담당했던 성우 이장원은 이번 <하스스톤> TV 광고 영상에서도 고블린과 노움이 등장하는 다이나믹한 영상에 맞추어 노래를 불러 <하스스톤>의 경쾌한 분위기를 한층 더 잘 살려냈다.
개성 있는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하스스톤> 스마트폰 버전의 프로모션 영상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kr.battle.net/hearthstone/ko/)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HearthstonekoKR), 유튜브(//www.youtube.com/user/BLIZZARDKOREA)는 물론 TV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의 카페 드롭탑 매장에서 음료 등을 주문하고 계산한 후 받은 영수증으로 <하스스톤>의 오리지널 카드팩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하스스톤 카드팩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스스톤 카드팩 증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리자드 공식 이벤트 페이지(//kr.blizzard.com/prom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