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4-23 23:21:21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한 손 전투 액션 모바일 RPG <전투의 신>이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 예약 참가자를 모집한다.
<전투의 신>은 오는 5월 6일(수)까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7일(목) 정식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특히,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는 황금상자 5회권 및 300루비, 80만 골드 등 푸짐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전투의 신>에서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신규 클래식 월드를 추가해 더욱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처음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의 이해를 돕기 위한 튜토리얼 부분을 더욱 세밀하게 수정했다. 특히, 차주에는 신규 챔피언 콘텐츠 추가를 앞두고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블라인드(blind) 이미지를 공개했다.
그라비티 <전투의 신> 정일태 사업PM은 “구글과 애플 스토어를 비롯하여 많은 분들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도 준비했다”면서 “특히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챔피언도 곧 공개할 예정이오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사전 예약 등록은 네이버 앱스토어(//goo.gl/Sf5Dd0)에서 가능하며 신규 챔피언 추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ob.gnjoy.com) 및 공식 카페(//cafe.naver.com/trialsofblood),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ravity.tob)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