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4-14 01:02:50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오는 5월 19일 발매 예정인 PS4, Xbox One, PC용 차세대 오픈 월드 판타지 RPG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한글판)의 제2차 한글자막대응 최신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위쳐는 각종 약물과 마법 실험으로 신체를 변이시켜, 괴물 사냥에 특화된 전문적인 사냥꾼을 뜻한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에서, 플레이어는 프로 괴물 사냥꾼인 위쳐 ‘리비아의 개롤트’가 되어, 세상을 구할 수도 파괴할 수도 있는 무기인 예언의 아이를 찾아 장대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번 영상은 지난 3월 12일 PAX East에서 공개된 전투 영상 이후, 두 번째로 공개된 공식 한글자막 대응 플레이 영상으로, 장대한 오픈 월드를 소개하고 있다. 상업 도시, 신비한 섬, 위험한 산길과 잊혀진 동굴 등 광활한 북부 왕국 전체를 여행하고,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화할 수 있는 수 많은 무기와 방어구, 원하는 대로 사용 가능한 검과 마법 스킬이 등장한다.
또한, 다양한 사람들의 자연스러운 생활과 선택지에 따라 달라지는 플레이 또한 소개하고 있다. 특히, 단순 전투와 퀘스트 수행뿐 아니라, 카드 놀이, 맨손 격투, 보물 사냥, 술 마시고 유유자적한 생활하기 등 다양한 종류의 파고들기 요소가 존재하는 것도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bandainamcogames.co.kr/)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intralinks)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