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4-11 00:08:07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10일 자사의 웹게임인 <와룡전설>의 모바일 버전 <와룡전설>을 안드로이드 3사 마켓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마켓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와룡전설> 모바일 버전은 기존 웹게임의 방대하고 무궁무진한 콘텐츠를 모두 모바일 버전에 최적화하여 담아냈으며, 전략 삼국지 게임에 기반하여 웹게임 시절부터 3년간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게임이기도 하다.
<와룡전설>은 모바일 버전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 또한 함께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레벨 달성 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와룡전설> 게임머니와 함께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함께 지급하고, 오픈 10일 동안 출석체크 참여 시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와룡전설>은 현존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 중 최고의 콘텐츠와 우수한 게임성을 자랑한다고 감히 말씀 드리고 싶다”며 “웹게임도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은 만큼, 모바일 <와룡전설> 또한 많은 분들께서 전략 게임만의 독특한 매력에 빠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와룡전설> 모바일의 이벤트 및 게임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mwadr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