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3-18 19:13:53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3월 말 출시를 앞둔 모바일 RPG <오마이갓러쉬 for Kakao>(이하 오마이갓러쉬) 사전등록 참여자가 일주일 만에 10만 명을 돌파하며 순항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오마이갓러쉬>는 <캐슬클래시>, <클래시오브로드2> 등 인기 게임을 출시한 역량 있는 개발사 아이지지(IGG)의 최신작으로, 그리스 신화 속에 등장하는 신, 영웅, 괴물이 코믹하고 귀여운 40여 종의 영웅으로 등장한다.
지난 9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 <오마이갓러쉬>는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본인이 직접 선택한 영웅을 100% 지급하고, 정식 런칭 후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사전등록 후 댓글로 소원을 빌면 실제로 소원을 들어주는 ‘핵쉬움 소원성취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며, 현재 이 이벤트에만 4천여 명의 유저가 몰리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오마이갓러쉬>는 런칭 이후에도 유저들이 원활하게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할 계획이다. 출시 직후 한 달 동안 매일 출석만 해도 영웅, 경험치, 골드, 보석을 얻을 수 있고, 일주일 간 강력한 4종 영웅을 증정하며, 런칭 첫 주말에는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보상을 2배로 지급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오마이갓러쉬> 사전등록에 유저분들의 참여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풍부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남은 기간 사전등록 이벤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마이갓러쉬>는 3월 말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사전등록에 대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me2.do/F4fUrCxt)에서, 게임 관련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me2.do/xN3Kl7I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