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3-17 18:55:05
㈜게임에이드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Dawn of war>(이하 던 오브 워)가 첫 대규모 업데이트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3일(금) 진행한 <던 오브 워>의 대규모 업데이트는 그리스 로마 신화 속에 등장하는 10여 종의 신수들이 탈것으로 추가되는 ‘탈 것 시스템’ 추가가 핵심으로, 그리스 신화의 신비로움과 흥미진진함을 배가시키고 있어 유저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다채로운 게임 재미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던 오브 워>의 신규 수호신 ‘루시퍼’와 신규 던전 ‘만산 미궁’은 이전의 수호신 및 던전보다 난이도 조절이 잘 되어 있어 게임 진행이 보다 원활해졌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던 오브 워>는 이번 업데이트로 최고 레벨을 80으로 상향 조정하고, 인터페이스 최적화 및 편의 기능 추가, 버그 수정까지 진행되어 유저들이 더욱더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고, 이를 바탕 삼아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가 대폭 상승하고, 네이버 앱스토어 이번 주 인기 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인기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고대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한 아름다운 배경과 판타지 대작을 읽는 듯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이 최대 강점인 모바일 RPG <던 오브 워>는 오는 25일(수)까지 페이스북 친구 태그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2만원(20명)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게임에이드의 서군의 총괄 PM은 "그리스 신화 RPG <던 오브 워>가 출시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께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했다”며, "그간 내어주신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니 유저의 손으로 완성되는 <던 오브 워>에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던 오브 워>는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던 오브 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cafe.naver.com/dofwar)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de.dawnofwa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