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3-14 02:40:24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신작 <와리가리드래곤>을 글로벌 출시한다고 3월 13일 밝혔다. 이번 게임은 수학연산 퍼즐게임 <시소팡for Kakao>을 출시한지 불과 3주만에 출시하는 것이어서 신생 개발사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개발속도를 자랑한다.
이 게임은 게임테일즈의시소팡과 마찬가지로 고유 캐릭터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홍드로’라는 붉은용이 귀여운 천사, 악마캐릭터를통해 날기 연습을 하는 컨셉이다.
특히,점점 빨라지는 이동속도와 흰색의 캐릭터를 시각적으로 따라가게 함으로써동체시력 강화에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이에 정성환 대표는 “처음부터 의도한 것은 아니었으나, 이왕 원타임 무료 게임을 만들 거면 시소팡처럼 기능적 효과를 넣어서 유저에게 도움이 되는 게임으로 발매하겠다라는 취지에서 시작했다.” 라고 말했다.
또한 이름이 얼마 전 나온 타사의 게임 제목과 유사한 것에 대해서 이상욱 그래픽 팀장은 “이미 초기 몬스터 어드벤처 개발 때 사내에 열거된 명칭이고, 작년 개발 당시 붙여진 이름인데다 앞으로 계속 동명의 시리즈가 나올 예정이어서, 타사의 동명 타이틀 때문에 우리가 바꿀 수는 없는 입장이다.”라고 말한 뒤“게임 출시 시기가 비슷하고 장르가 달라 오해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우리나라 외에도 많은 국가를 지원하는 게임을 만들고 싶다.” 라고 전했다.
<와리가리드래곤>은전세계 랭킹과 국가설정을 지원하고, 자기 기록을 각종 SNS로 자랑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은 심사대기중이기 때문에 곧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게임테일즈’는 액토즈소프트의 관계사로 2013년 설립돼, 모바일게임<몬스터어드벤처>와 <시소팡for Kakao> 등 독자적으로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게임사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