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3-14 00:45:37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항해시대5>가 3월 17일 신규 지역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월의 업데이트는 신규 지역과 최강의 신규 선박이 포함될 것으로 예고되면서, <대항해시대5>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새로운 해역은 2장의 해도를 확보할 수 있는 멕시코만이 개방되고, 신규 퀘스트와 함께 업데이트 된다.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3종의 신규 선박은 돌격 강화 갤리, 기동 강화 스쿠너, 포격 강화 프리깃의 전투선들이다. 3종 모두 이벤트 기간에만 확보할 수 있는 최강의 전투선들로, 현존 최강의 갤리, 스쿠너, 프리깃보다 더욱 향상된 성능을 발휘한다.
게이머들의 건의가 이어진 피드백들도 반영된다. 메인 화면에서는 항해사, 자재, 대전파워, 발굴PT 등이 표시되어 편의성이 강화되고, 항해사 도감뿐 아니라 도시/교역품/발견물 도감에서도 수집 보너스(NP, 금화)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또, 발견이 어려웠던 일부 거점 위치가 좀 더 발견이 쉽도록 변경된다.
한편, 금주에도 ‘주말 쿨’ 이벤트는 계속된다.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교역 이벤트가 진행되어 교역품 거래 시 20% 더 많은 수량이 판매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신바람 행진을 계속하고 있는 <대항해시대5>의 3월 업데이트와 주말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d5.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