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대한 감사를 담아 혹은 신작을 좀더 확실히 각인시키기 위해 게임업체들은 오프라인에서 팬들을 만난다. 화면 안에서 즐거움을 주는 게임이지만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 푸짐한 경품이 더해지면 팬들의 즐거움은 배가된다. 특히 이 달에는 각종 게임사들이 준비한 독특한 현장 행사들이 많다. 게임 팬들을 설레게 할 오프라인 이벤트들을 살펴본다.
기특한 지방 유저 배려, ‘2015 워게이밍 투어’
워게이밍은 오는 3월 14일부터 전국 11개 지방 도시를 방문해 <월드 오브 탱크> 팬들을 직접 만나는 ‘2015 워게이밍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독특하게도 서울을 제외한 전국 각지를 순회하며 진행된다. 게임업계의 각종 행사가 주로 수도권에서만 열리는 이유로 상대적으로 소외됐던 지방 거주 게이머들이라면 눈여겨 볼만 한다.
행사에서는 하이스코어전, 단일전차전, 전우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Type 59를 비롯해 프리미엄 전차와 프리미엄 계정 이용권,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의 데스크탑용 SSHD와 레이저(Razer)의 데스에더 크로마마우스, 블랙위도우 얼티밋 키보드 등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워게이밍 투어’ 특별 페이지(
www.wgtour.kr)를 통해 <월드 오브 탱크>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평소 게임에 관심이 많다면 '워게이밍 투어 서포터즈'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각 지역별로 행사 지원을 담당할 일반인 유저를 선발해 프리미엄 계정 1년권과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PS4 최신작 먼저 만나보는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오는 22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를 처음 개최한다. 플레이스테이션의 주요 대전 격투 게임 및 스포츠 게임을 중심으로 시연과 유저 토너먼트 대회를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올 상반기 내 발매 예정인 <블러드본>, <블레이블루> 등 총 14종의 게임을 현장에 전시한다. 행사 당일에는 현장을 방문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개최된다. 우선 현장 미션이벤트로 3가지 카테고리의 타이틀 시연을 완수한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랜덤으로 담긴 럭키박스가 증정된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 <울트라스트리트파이터4>, <데드오어얼라이브5>, <길티기어> 등 4종의 인기 대전 격투게임의 연승 이벤트를 진행하고 메인 무대에서는 <위닝일레븐2015>의 한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5개국 대표선수가 펼치는 아시아 토너먼트 결승전도 열린다. 또한 <길티기어 이그저드 사인>의 토너먼트 대회와 이벤트 매치, <길티기어 시리즈> 제네럴 디렉터 이시와타리 다이스케의 사인회 및 간담회 등이 있을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사전 참가 신청 및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전 참가 신청은 3월 6일부터 19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 공식사이트(
//www.playstation.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수한다.
혜택 다양한 e스포츠 오프라인 경기 현장, 네이버 스타리그 & 2015 GSL 시즌 1 결승전

e스포츠 오프라인 경기도 게임 팬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행사다.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나 깜짝 공개되는 정보는 없지만 화끈한 볼거리와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이번 달 21일에는 SPO TV 게임즈가 주최하고 네이버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하는 "네이버 스타크래프트2 스타리그 2015 시즌1"의 결승전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2015 글로벌 스타크래프트2 리그(이하 GSL) 시즌 1'의 4강과 결승전도 이번 달 개최된다. 4강 경기는 3월 11일과 13일에 진행되며, 결승전은 3월 22일로 예정되어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