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3-06 21:01:01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이용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의 복고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가장 먼저 오는 12일(목)까지 PC방 버닝 타임 증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일 3시간, 주말 12시간 동안 한정적으로 적용되던 기존 혜택이 일주일 간 매일 24시간으로 확대되어 더욱 즐거운 플레이를 맛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추억의 복고 의상을 선보여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 샵을 통해 모든 레벨의 유저에게 ‘복고형 교복 코스튬 상자’와 ‘현대형 교복 코스튬 상자’를 한정 판매하며, 해당 코스튬 착용 시 생명력, 방어력 및 흡수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최근 대한민국에 불고 있는 복고 열풍에 힘입어 장수 온라인 게임 <프리스톤테일>에서도 이용자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복고 코스튬과 함께 PC방 버닝 타임 24시간 운영 이벤트로 더욱 풍성해진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