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3-06 19:12:23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이하, 차구차구)에 클럽시스템을 추가하며 인기 역주행에 재시동을 걸었다.
<차구차구>는 친근감 있는 SD캐릭터와 모바일에 최적화한 간단한 조작 방식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캐주얼 축구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지난 12월 시작된 시즌2와 함께 차례로 공개한 '실시간 전술 배틀 모드' 및 '선수별 개인 작전 설정 기능'부터 승부를 예측을 하는 '빅매치 모드'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에 자리매김하는 등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넷마블은 신규 콘텐츠인 클럽시스템으로 이러한 흥행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클럽 구성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클럽시스템에서는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점수를 쌓아가고 높은 순위를 정복하는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클럽시스템 추가를 기념해 지난 2월 16일 이후 <차구차구> 접속 기록이 없는 모든 이용자에게 최대 7회까지 특별 마스터카드를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하는 것은 물론 클럽 회원 수 10명 초과시 구성원 전원에게 5만 골드를 지급하는 ‘클럽 시스템 이벤트’ 등도 동시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지난 12월 시즌2 시작 후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차구차구>가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는 만큼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고 싶어 클럽시스템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국가대표 모바일 캐주얼 축구 게임의 명성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차구차구>의 공중파 TV광고를 진행한다. 15초 분량의 이번 광고는 <차구차구> 특유의 아기자기한 캐릭터 및 게임성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오는 31일까지 공중파 채널 및 케이블 방송 뿐아니라 라디오까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접할 수 있다.
<차구차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cafe.naver.com/playchag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