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3-06 00:22:29
㈜게임에이드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Dawn of war>(이하 던 오브 워)가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유저감사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던 오브 워>는 고대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한 아름다운 배경과 판타지 대작을 읽는 듯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이 최대 강점인 프리미엄 판타지 RPG로, 유저가 직접 조작할 수 있는 부분과 자동 시스템을 적절히 반영한 흥미로운 조작 방식, 방대한 콘텐츠를 필두로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 인기게임 부문 5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등 높은 인기를 이끌어내고 있다.
인기 상승세 <던 오브 워>는 3월 5일부터 7일까지 강력한 수호신을 얻을 수 있는 ‘신성소환’ 비용을 기존 180루비에서 150루비로 할인하고, 높은 등급의 무기 및 방어구를 구할 필요 없이 기본 아이템을 강화시켜 사용하는 <던 오브 워>만의 독특한 시스템을 유저들이 보다 편리하고 유용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5일까지 ‘탐험’ 비용을 20% 할인한다.
게임에이드의 서군의 총괄 PM은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보다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평소 신성소환과 탐험 비용이 부담스러웠던 유저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꾸준히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던 오브 워>는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던 오브 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cafe.naver.com/dofwar)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de.dawnofwa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