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3-04 19:11:17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이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도쿄타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2월 전세계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된 <심시티 빌드잇>은 EA의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심시티>를 모바일에 최적화해 시리즈의 명맥을 이었다는 호평을 받으며 최근 글로벌 다운로드 2,5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연일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심시티 빌드잇>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유저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가장 큰 특징은 ‘국제 공항’과 ‘도쿄타운’이다. 먼저 심타운에 인구 260,000명이 넘으면 대규모의 국제 공항 건설이 가능해진다. 국제 공항에서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을 수출하고 화물을 배송하면 복 고양이, 분재 나무 등 특별한 도쿄타운 테마 아이템을 수입할 수 있다.
또한 국제 공항을 건설하면 일본 도쿄를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도쿄타운을 해제할 수 있다. 국제 공항에서 무역을 통해 획득한 도쿄타운 테마 아이템은 도쿄타운의 건물을 짓거나 업그레이드 하는 데 사용된다. 전통적인 일본의 가옥부터 화려한 네온사인이 빛나는 고층건물까지 다양한 형태의 주거 건물을 만날 수 있다. 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일본의 세계적인 건축물 히메지 성과 같은 새로운 랜드마크가 추가된다.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시티 빌드잇>은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