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3-02 20:24:57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S4전용 타이틀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한국어판을 2015년 여름에 발매한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를 대표하는 시뮬레이션 RPG로, 악마들 간의 격렬한 분쟁이 반복되는 "마계"를 무대로 다양한 캐릭터들의 활약과 모험을 그린 파격적인 드라마틱 판타지이다. 시리즈를 통해 마왕과 악마, 천사, 용사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자신의 야망과 목적을 위해 치열한 전쟁을 벌여 왔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의 최신 넘버링 타이틀인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는 시리즈 사상 유례없는 방대한 시나리오 및 한 단계 진화한 "무제한" 육성 시스템을 도입한 작품이다. "복수와 반역의 이야기"를 테마로 한 이번 타이틀에는 다양한 마계를 무대로 각 마계를 통괄하는 마왕들이 등장하여 함께 강대한 적에 맞서 싸우게 된다.
다가오는 여름에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의 한국어버전이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한국어화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마계전기 디스가이아>만의 세계관을 즐길 수 있게 됐다.
SCE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가 PS4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타이틀 라인업 및 PS4 플랫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PS4용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일본어판은 3월 26일 국내 발매 예정이다. (희망소비자가격: PS4: 69,800원)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