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28 02:00:14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의 액션카드게임 <도탑전기>가 3월 초, 업데이트를 예정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기존 80레벨)이 해제되며, 이로 인해 <도탑전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3월 초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90레벨까지 해제된다. 이에 따라 기존 최고 등급이었던 보라색 장비보다 더 높은 주황색 장비가 등장하게 되고, 승급 단계가 총 12단계까지 상승된다. 또한 일반 • 정예 • 파티 던전의 경우 13, 14장 시나리오가 오픈 되며 장비, 영혼석,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관련 퀘스트가 추가된다. 훈련장, 요일 던전, 예언의 샘 역시 5, 6단계가 오픈 되어 난이도가 높아진 만큼 더 많은 아이템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나오는 신규 영웅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헝그리앱 리그 대전에서 큰 활약을 보인 ‘켄타우르스’가 출석 영웅으로 등장하며, 이에 더해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모든 유저에게 2성 ‘폭풍판다’가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폭풍판다’는 추후 연달아 진행될 이벤트를 통해 2성보다 더 높은 진화 단계의 영웅으로 얻을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기 때문에, 업데이트 이후의 이벤트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이번 3월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분들의 갈증을 조금이라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다가오는 3.1절 등 뜻 깊은 날을 함께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3.1절에는 ‘태극기 그리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차후 다른 이벤트도 네이버 공식 카페(//cafe.naver.com/dotopstory)에 공개 될 예정이다.
<도탑전기>는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