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28 01:51:05
㈜NTT Solmare (대표: 토마나 아키라, 이하 NTT Solmare)는 여성향 연애 게임 최신작, <Shall we date?: 위자데스 하트+>(이하 위자데스 하트)를 한국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금껏 화려한 일러스트와 탄탄한 게임성으로 연애 게임 장르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구축한 NTT Solmare는 국내 유저들을 위해 북미 애플 앱스토어 엔터테인먼트 부문 2위를 기록한 <위자데스 하트+>의 한국어 버전 출시를 결정했다.
특히 스토리에 등장하는 질문의 답변에 따라 엔딩이 변화해 기존 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다양한 재미를 제공해주며, 아바타를 수집해 정원에서 데이트하거나 커플룩을 입는 등 게임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로맨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연애스토리 공략과 함께 친구를 초대하여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셜요소가 더해졌으며,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면 스토리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지급하여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NTT Solmare는 “앞서 제공했던 <Shall we date?: 닌자의 유혹+>, <Shall we date?: 모노노케 키스+> 등과 연계 이벤트를 실시하여 즐길거리를 늘려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한국 유저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즐거운 감동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위자데스 하트>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hall we date?>시리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hallWeDate.KR.NTTSolm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