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27 20:30:54
주식회사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자사가 개발하고 모바일 게임 마케팅 대행사 게임마스터와 공동 서비스하는 스마트 노벨 게임 <라비린시아X2>를 27일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라비린시아X2>는 소설과 카드게임 형태를 결합한 장르의 게임으로 이미 25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되어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T스토어 출시를 통해 네이버 앱스토어 뿐만 아니라 통신사 마켓에서도 <라비린시아X2>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된 스마트 노벨 게임 <라비린시아>의 후속편인 <라비린시아X2>는 전편인 <라비린시아>와 같이 각각의 캐릭터 카드가 있어야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시나리오를 진행할 수 있고, 획득한 카드의 시나리오를 진행하며 얻은 카드로 시나리오를 클리어하는 등 기존 게임에서 만날 수 없는 독특한 시스템 구조로 신선한 게임으로 호평 받고 있다.
세시소프트의 박준수 PD는 “<라비린시아>의 신선한 시스템과 감동적인 시나리오를 네이버 앱스토어 뿐만 아니라 통신사 마켓에서도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시나리오로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게임으로 발전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라비린시아X2>에서는 공식 카페에 가입만 해도 3성 크라잔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비린시아X2>는 T스토어(//me2.do/5hhayehM )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