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27 19:55:55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낚시의 신>이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및 매출 상위권에 재진입하며 차트 역주행에 나섰다.
<낚시의 신>은 지난 26일 기준 국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스포츠게임 부문 1위와 2위, 전체 인기 순위에서 각각 21위와 10위에 올랐다. 매출 순위에서도 구글 플레이 게임 부문 최고매출 25위를 기록, 한 달 전 91위에서 66계단이나 상승했으며, 애플 앱스토어 게임 부문 최고 매출 역시 55위에서 20위로 오르며 차트 역주행의 저력을 보이고 있다.
오는 3월 출시 1주년을 맞이하는 <낚시의 신>은 지난 2월 신규 홍보 영상 공개 이후 기존 낚시 마니아뿐 아니라 일반 이용자들의 유입이 크게 증가해 게임의 재접속률 및 신규 가입자 수가 6배 상승했다.
이 밖에 최근 낚시를 소재로 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인기 속에 <낚시의 신>에 대한 일반 대중들의 관심 증가가 이번 차트 역주행의 이유로 꼽히고 있다.
컴투스는 <낚시의 신>이 기존 낚시 마니아층을 넘어 대중성을 확보하며 장수 게임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직관적인 게임성과 일반 대중들의 낚시에 대한 관심 증가를 활용해 지속적으로 이용자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낚시의 신>은 세계 곳곳의 유명 바닷가, 호수 등의 낚시터 현장을 그대로 구현하고 물고기의 움직임을 정교하게 표현하는 등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전세계인에게 익숙한 낚시 스포츠에 모바일에서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이색 물고기 콘텐츠와 이벤트 등의 재미요소가 더해져, 글로벌 출시 이후 2천만 다운로드 기록을 돌파하며 장기간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