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26 21:48:22
㈜제이앤피게임즈 깜놀닷컴(장덕현 대표)은 중국 온라인 게임 전문 개발업체인 HAPU NETWORKS와 온라인 게임 <어택: 섬멸삼국>(이하 어택 온라인)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티저 사이트를 26일 오픈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깜놀닷컴에서는 지금까지 주로 무협 세계관의 게임을 선보였으나, 정통 판타지 세계관을 독창적으로 구현한 어택온라인으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정통 MMORPG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깜놀닷컴을 통해 <사육신>, <108영웅전>, <검온라인> 등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2월 6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검온라인>은 오픈 2주만에 6개의 신규 서버를 오픈 하는 등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26일 오후 9시를 기해 신규 서버인 ‘금강복마’ 서버를 오픈하고, 구매한 금화에 따라 게임머니와 녹색보옥, 청색보옥, 경험치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깜놀닷컴’ 공식 홈페이지(ggamnol.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