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26 01:51:42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몬스터빌리지>를 사전 공개하였다고 밝혔다.
<몬스터빌리지>는 인간과 몬스터가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자신이 트레이너가 되어 몬스터를 육성하여 전투를 벌이는 액션 RPG이다.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의 2D 그래픽과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실제 동식물을 모티브로 특징을 그대로 살려 제작된 80종 이상의 몬스터와 1인칭 시점을 통해 보다 현실감 있게 접근했다는 점을 강점으로 둘 수 있다. 또한, 직접 조작이 가능한 턴제방식의 전투 시스템과 각기 다른 능력치의 몬스터 그리고 스킬 시스템으로 반복패턴의 사냥에서 벗어났으며, 몬스터 덱을 짜고 플레이를 해야하기 때문에 한층 더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몬스터빌리지>는 정식 출시 전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하이브로는 이번 사전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나아가 보완점을 개선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이용승 게임사업팀장은 “기존 ‘드래곤빌리지’와는 또 다른 재미를 추구하고자 많은 연구를 한 만큼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게임의 본질인 재미를 항상 추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몬스터빌리지>에 대한 상세 정보와 사전 테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cafe.naver.com/monstervillag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