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26 00:13:38
주식회사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자사가 개발하고 모바일 게임 마케팅 대행사 게임마스터와 공동 서비스하는 스마트 노벨 게임 <라비린시아X2>를 25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라비린시아X2>는 소설과 카드게임 형태를 결합한 장르의 게임으로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된 스마트 노벨 게임 <라비린시아>의 후속편이다. 전편인 <라비린시아>는 각각의 캐릭터 카드가 있어야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시나리오를 진행할 수 있고, 획득한 카드의 시나리오를 진행하며 얻은 힌트로 시나리오를 클리어하는 등 기존 게임에서 만날 수 없는 독특한 시스템 구조로 신선한 게임으로 호평 받았었다.
금번에 출시한 <라비린시아X2>는 HTML5로 제작되었던 전편과는 달리 유니티3D로 제작되어 데이터 사용량과 로딩 시간을 대폭 줄였으며, 기존의 시나리오인 위그드라실 뿐만 아니라 포르말린의 꽃 등 신규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어 신규 유저들 뿐만 아니라 전작을 즐겼던 유저들도 새로운 느낌으로 <라비린시아X2>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라비린시아X2>는 이미 지난달 코엑스에서 진행된 종합 서브 컬쳐 행사인 케이크스퀘어에 참가하여 유저들에게 미리 선보인 자리에서 인디 창작자들과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금일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로 네이버 유저라면 모든 유저들이 자유롭게 <라비린시아X2>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게임을 다운로드만 받아도 네이버 앱스토어 할인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함께 공식 카페에 가입만 해도 3성 크라잔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비린시아X2>는 네이버 앱스토어(//me2.do/IDWUN1Bb)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