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25 23:02:37
지난 23일 유아 콘텐츠 및 캐릭터 제작사 크리에이티브밤은 자사의 인지, 창의력 교육 게임 <분홍돌고래 뽀뚜>가 일본 AEON 엔터테인먼트의 어린이 영화 ‘매직돌핀’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EON 엔터테인먼트는 일본 내 유통 업계 1위 기업인 AEON 그룹의 자회사이자, 일본 전역에 81개의 극장(AEON CINEMA), 684개의 스크린을 보유한 대형 기업이다. 이처럼 대형 기업이 국내 스타트업에게 프로모션을 먼저 제안한 경우는 이례적인 일이다.
‘매직돌핀’은 AEON 엔터테인먼트의 어린이 영화관 시리즈 3탄으로, 핫케이지마 씨 파라다이스의 실제 돌고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일본 최초의 4D 나이트 뮤지컬 쇼 ‘La-Paci’를 성공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연습으로 점차 성장하는 돌고래의 모습을 통해 꿈과 노력의 중요성을 아이들에게 전달한다. ‘매직돌핀’은 돌고래에 부착된 카메라를 통해 돌고래의 시점에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독특하고 박진감 넘치는 촬영 방법을 사용해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분홍돌고래 뽀뚜>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응모자 추첨을 통해 50팀 100명에게 ‘매직돌핀’ 영화 티켓을 나누어 주는 이벤트이며, 일본 KDDI의 au 스마트패스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크리에이티브밤 마명엽 대표는 “2015년은 일본과 중국에 집중하며, <분홍돌고래 뽀뚜>를 중남미와 동남아 지역에 출시할 계획을 갖고 있다.” 고 밝히며 “이번 AEON Entertainment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여 추후에는 함께 콘텐츠를 제작하고 서비스 할 수 있는 긍정적인 성과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