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25 22:55:00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25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어플리봇(대표 코우키 우키타, Koki Ukita)에서 개발한 정통 카드배틀게임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event.four33.co.kr/chaosdrive/chaosdrive_150224)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는 이 장르 가장 치열한 격전지인 일본에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등 양대 마켓 인기 1위를 차지한 정통 카드배틀게임이다. 빼어난 원화, 깊이 있는 시나리오와 PVP, 여기에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길드 배틀은 기존 카드게임를 뛰어 넘는 재미를 보여준다.
'속도감'은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만의 장점이다. 길드 배틀은 물론 보스 레이드, 카드의 한계 돌파, 통상적인 미션 수행이 동시에 일어나 잠시 숨 돌릴 틈도 없는 빠른 전개를 보여준다.
또 삶의 터전인 '지상'을 둘러싼 세력간의 분쟁, 숨겨진 이야기, 히어로와 히로인의 등장 등 깊이 있는 스토리는 판타지를 좋아하는 한국 이용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태환 4:33 대표는 "정통 카드배틀게임으로 일본 앱 마켓 1위를 달성한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를 국내 이용자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 이 장르 본토인 일본에서 게임성과 흥행을 검증한 만큼 국내 팬들에게도 특별한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우키 우키타 어플리봇 대표는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는 실시간 길드 대전이 강조된 카드 배틀 게임"이라며 "일본 내에서도 전략성과 일러스트에서 최고라는 호평을 받은 만큼, 수집과 높은 게임성을 선호하는 한국 유저에게도 잘 맞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4:33은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사전예약을 기념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S레어 등급 카드와 <블레이드 for Kakao> 보석 3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 카드, 캐릭터, 길드 배틀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cafe.naver.com/433chaosdr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