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25 00:46:52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3일 22시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에스티플레이)의 사전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모바일 RPG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2015년 넷마블의 최고 기대작으로서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이달 20일(금)부터 실시한 테스트를 통해 △3종의 캐릭터 ‘휴먼’, ‘엘프’, ‘반고’ 및 각 캐릭터 별 5개의 클래스 △1,000여종의 독특한 장비 △‘이야기 모드’, ‘레이드 모드’, ‘PVP 모드’ 등 완성도 높은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공개했다.
<레이븐>은 정식 출시 후 모든 데이터가 초기화 되는 단 4일간의 테스트 임에도 불구하고 구글 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 톱10에 진입하며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는데 성공했다. 일일사용자(DAU) 10만 명 이상, 잔존율 80% 등 여러 지표도 호조를 보였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테스트 종료 후 설문 조사에 참여한 약 4만 명 중 81%가 기존에 즐기던 게임을 그만두고라도 <레이븐>을 즐기겠다고 응답하는 등 여러 의미 있는 기록을 남기며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며 “약 15만 명의 테스트 참가자들이 공식 카페 등을 통해 남긴 수 많은 의견들을 토대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해 빠른 시일 내 빈틈 없는 게임으로 완성시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레이븐>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게임 출시 일까지 특별 페이지(//actionraven.com)에서 진행하고 게임 출시 후 예약자 전원에게 한정판 무기와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게임재화) 100개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이븐>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mobileraven)와 사전 등록 페이지(//actionrave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