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24 20:43:53
SEGA퍼블리싱코리아(CEO 노모토 아키라)는 24일, ‘스포츠 인터랙티브(Sports Interactive)’와 공동 개발 중인 <FMO>의 OBT 일정을 최종 확정하고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FMO>의 OBT는 오는 3월 12일(목)부터 시작되고, 이에 앞선 2월 26일(목)은 사전 이벤트 페이지가 오픈되어 게이머 모집이 개시된다. 3월 11일(수)에는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해져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OBT를 앞두고 SEGA퍼블리싱코리아와 스포츠 인터랙티브는 파이널 테스트의 참가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구단 및 선수 육성 밸런싱을 전면 개선하여 선수 육성 본연의 재미를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신규 콘텐츠로는 '랭킹전' 추가를 확정했으며, PVP에 대한 뚜렷한 목표와 보상을 제공해 몰입도는 더욱 높아지고 흥미진진한 경기까지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아가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게임 및 다음채널과의 공동 오픈을 확정하여 대다수의 게이머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지원된다.
SEGA퍼블리싱코리아 김현주 본부장은 "<FMO>는 2012년 첫 CBT를 시작했으며, 지난달까지 총 4번에 걸친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 퀄리티를 높여왔다"며, "수많은 테스트를 거치는 동안 <FM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고유의 색과 재미를 찾았다는 평가를 받아낸 만큼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FMO>의 OBT 일정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f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