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7 20:41:21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5종과 함께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쿤룬코리아 2015년 첫 타이틀로 흥행을 거둔 3D 액션 UP RPG <COA:코아>
다음으로 <에덴:시련의 땅>은 쿤룬코리아 대표 캐릭터 ‘쿤쿤’을 게임 내 펫으로 삽입, ‘색동 쿤쿤’과 ‘새해 쿤쿤’을 18일(수)부터 22일(일)까지 한정판매 한다. 이 뿐 아니라 3월 5일(목)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복귀 유저들에게 10만원 상당의 ‘성천사 펫’을 증정한다.
아울러 무협 전략 RPG <문파문파>는 게이머들을 위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18일(수)부터 3월 5일(목)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미주’, ‘보석보물상자’, ‘은화’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신춘접속패키지’를 선물한다.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진삼국대전 for Kakao>도 2월 28일까지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연이어 준비했다. 자수정 무장 뽑기, 프리미엄 무장 뽑기 시, 기존 보다 2배 많은 천운을 받게 될 뿐 아니라, 희귀 무장 획득율도 2배로 증가한다.
마지막으로 최근 2주년을 맞이한 MMORPG <암드히어로즈>는 22일(일)까지 캐릭터의 속성치를 높여주는 ‘영광 훈장’ 드랍 확률이 2배로 상향되며, 게임에 접속 시 매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도 쿤룬코리아가 서비스하는 10여 종의 모바일게임에서 더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설날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