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7 18:47:46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3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열한 번째 모바일 타이틀 <전선을 간다>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선을 간다>는 육-해-공 모두를 통솔할 수 있음은 물론, 각 군 총 9종류의 다양한 병기를 이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SLG로, 각 군의 병기 간에 뚜렷한 상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유저들은 상황 및 진형에 따른 효과적인 전술을 구사하여야 하며, 특히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전투는 콘텐츠는 유저들에게 24시간 동안 5분 대기조와 같은 긴장상태를 제공한다.
게이머들에게 친숙한 얼굴 ‘이은혜’를 홍보모델로 발탁, 귀여운 외모와 아찔한 매력을 홍보영상 및 광고 이미지를 통해 뽐내고 있어, 남성 유저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전선을 간다>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전선을 간다>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는 소형자원 보급품(1개), 병력카드(3장), 명예훈장(5개), 한정판 천무로켓포(1개)로 구성된 ‘리미티드에디션’을 100% 증정하고, 카카오톡으로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유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홍보모델 ‘이은혜의 비품’, 아이폰6, 아이패드 에어2, 문화상품권 5천원 등도 제공한다.
특히, <전선을 간다>는 군복 및 부대 마크를 통해 자신의 부대를 인증하는 유저 50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 5천원을 지급하는 320만 예비군들을 위한 전쟁SLG다운 색다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전선을 간다>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며, “사라진 탄피처럼 유저들의 마음을 떨리게 할 <전선을 간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선을 간다>는 이벤트 페이지(//zzfy.efunkr.com/event/20150209/)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cafe.naver.com/gotothefro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