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7 18:37:16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1월 27일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게임 이용자들의 반응과 설날을 맞이하여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에 대해 소개하였다.
<아우라킹덤>은 12세부터 이용할 수 있는 밝은 이미지의 MMORPG로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풍MMORPG이며, 현재 전 세계 약 1300만명 이상이 즐기고 있는 글로벌 게임이다. <아우라킹덤>의 가장 큰 재미요소는 캐릭터와 함께 모험을 즐기고 대화 상대가 되는 가디언, 두개의 무기 클래스가 조합된 듀얼 시스템, 어디를 둘러 보아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배경을 들 수 있다.
현재, 천공의 탑 같은 경우 해외 서버 경험자의 노하우와 한국 서버 이용자들의 게임 센스가 어우러져 최상층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하고 그 과정을 함께하는 이용자들이 즐기고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블레이드 클래스의 경우 기존 다른 클래스를 즐기던 유저가 1레벨부터 다시 시작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게임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즐기고 있는 콘텐츠는 ‘천공의 탑’, ‘성물의 유적’, 그리고 ‘신규 인스턴스 던전’이라고 한다. 천공의 탑의 경우에는 캐릭터의 무기나 스킬 강화 부분을 얻을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주말 필수 코스라 할 수 있으며, 50 vs 50 전장인 성물의 유적을 통해서는 PVP장비 셋팅 및 동료들과 함께 전술, 전략을 통해 승리를 쟁취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GM 생일 기념 버프 제공 이벤트와 같이 게임 내에서 진행하는 소소한 이벤트에 대해서도 이용자들이 굉장히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설날 연휴에도 이용자들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미나의 새해 인사’이벤트를 통해 30레벨 이상 캐릭터일 경우 미나의 킹덤 축복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특제 떡국으로 나이도 레벨도 업업!’이벤트는 25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NPC 레이샤 아주머니를 통해 떡국 획득하여 사용 시 능력치가 증가하는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 뿐만 아니라 다수가 즐길 수 있는 던전을 통해서도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추가로 ‘세뱃돈’이 지급되는 ‘던전으로 새해 인사 왔습니다’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긴 설 연휴 동안 게임 이용자는 <아우라킹덤>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ak.x-legend.co.kr/notice/event_list.php)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항상 <아우라킹덤>에 보여 주시는 게임 이용자들의 호응과 의견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게임 이용자들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설에도 <아우라킹덤> 모험의 세계에서 만나 뵙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아우라킹덤>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k.x-legend.co.kr)나 프로모션 페이지(//ak.x-legend.co.kr/landing_page_blade/Default.htm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