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2-17 00:41:32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중인 신작 FPS게임 <아이언사이트>에서 첫 번째 포커스 그룹 테스트(이하FG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FGT는 지난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에 걸쳐 국내 유명 FPS게임의 클랜원들과 슈팅게임 마니아 등 총 100여 명의 게이머가 참여한 가운데 네오위즈게임즈 판교 사옥에서 개최되었다.
첫 번째 FGT인 만큼 기본적인 게임 기능부터,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사실적인 전장을 배경으로 한 세계관이 반영된 FPS 전투까지 다양한 분야에 대한 테스트가 진행되었다.
FGT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세련된 느낌이다’, ‘전투 장비가 깔끔하고 멋있다’, ‘첫 테스트라 적응하는 시간이 어느 정도 걸렸지만, 이후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다른 국내 FPS게임과 차별성이 느껴졌다’ 등의 의견을 제시하며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은 물론 UI, 맵, 총기 밸런스 등 세세한 부분까지 집중적으로 평가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게임밍 하드웨어 업체 ‘레이저(RAZER)’와 제휴를 통해 특별 제작한 <아이언사이트> 경품과 문화상품권이 증정되었다.
<아이언사이트>는 이번에 받은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개발과정에 반영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앞으로도 테스트와 이벤트 등을 통해 게이머와 만남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